JAY B 'AM PM (Feat.휘인)' 비주얼라이저 영상..글로벌 인기↑
JAY B(제이비)가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였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연인과 함께 했던 추억을 회상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과거 모습과 현재 홀로 남겨진 JAY B 모습이 대비되며 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특히 JAY B의 다채로운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JAY B는 연인과 즐거워하는 표정은 물론 고독한 눈빛까지 드러내며 섬세한 감정표현을 보여준다.
영상 엔딩 부분에선 'Memory of that day never fades (그날의 기억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문구가 등장해 앞으로 이어질 새로운 영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공개 12시간 만에 25만 뷰를 기록한 이번 비주얼라이저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수천개가 넘는 댓글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JAY B는 지난달부터 꾸준히 국내외 팬들과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며 특별한 순간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25일 오후 8시에는 온라인 팬미팅 '1st Solo Global Fan Meeting [SOMO:FUME, Style of my own : FUME]'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첫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며 이전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팬미팅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팬미팅은 파라다이스E&A 가 주최하고, 먼데이모닝크리에이티브랩이 주관한다. 라이브 방송 플랫폼 BBANGYA TV(빵야 TV)의 스트리밍으로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김연경에 반말·삿대질…‘라디오스타’ 시청자 뿔났다
- ´스우파´ 가비, ”이효리가 10만원을 그냥...” 과거 미담 공개
- 김구라 측 ”추석 연휴 직전 아내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
- 서경덕 ”김유정 한복이 명나라 의상 표절? 中 네티즌들 한심”
- ´서정희 딸´ 서동주, ”재혼? 언제나 열려 있어” 쿨한 인생관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