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앞두고 24~25일 새벽 특별 생방송

조학동 입력 2021. 9. 23. 19:12 수정 2021. 9. 27.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 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2부를 오늘 밤 11시부터 진행한다.

또 오는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을 소재로 마련된 '블빠의 방'으로 디아블로 게이머들의 달아오른 팬심에 불을 지핀다는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 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2부를 오늘 밤 11시부터 진행한다. 또 오는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을 소재로 마련된 '블빠의 방'으로 디아블로 게이머들의 달아오른 팬심에 불을 지핀다는 계획이다.

24인의 스트리머의 게임 내 직업과 전략을 판단할 수 있는 2부 방송

먼저 지난 'HELL로, 디아블로' 1부 방송에서는 24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 짝지어 여덟 팀으로 나뉘는 팀 분류 작업을 마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2부에서는 전용준, 김정민 두 명의 진행자가 나서서 '디아 2 레저렉션' 출시 순간의 흥분과 전율을 방송을 통해 전하고 또 이들 스트리머들이 각자 게임 내에서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전략을 짤지 짚어볼 예정이다. 이들 스트리머들은 2부에서 짠 전략으로 오는 10월 3일에 방송될 3부에서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어 9월 25일에는 '디아 2 레저렉션'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블빠의 방' 특별 편이 방송된다.

앞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주제로 15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은 '블빠의 방'의 주연 3 인방 김성회, 김정민, 슈카 및 주호민과 침착맨 등 블리자드의 게임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출연해, '디아블로 2'에 얽힌 추억을 나누게 된다. 또 각자 '디아 2 레저렉션'을 만난 소감과 기대에 대한 대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디아 2 레저렉션'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내일 9월 24일 0시에 전 세계에 출시되며,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최대 4K의 해상도와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하는 '디아 2 레저렉션'은 PC는 배틀넷을 통해, 그리고 콘솔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와 에스, 플레이스테이션 4와 5,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