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021 신인선수 드래프트 28일 개최..37명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은 28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1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를 개최한다.
KBL은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참가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는 트라이아웃이 진행하며 신인선수 드래프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KBL은 28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1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를 개최한다.
올해 신인선수 드래프트에는 이정현(연세대), 하윤기, 정호영(이상 고려대) 등 대학 졸업 예정자 29명과 이원석, 김동현(이상 연세대), 선상혁(중앙대) 등 조기 참가 선수 6명, 일반인 자격으로 2명(김준환, 경희대 졸업 / 하승윤, 경희대 휴학) 총 37명의 선수가 프로 무대에 도전한다.
KBL은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참가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는 트라이아웃이 진행하며 신인선수 드래프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열린다.
2021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는 SPOTV 2를 통해 생방송되며 인터넷 포털 네이버와 KBL TV(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KBL은 코로나19 방역 준수 차원에서 37명의 참가선수와 행사 관계자 이외 일반인에게 현장 출입을 제한한다.
사진=KBL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미스맥심' 유명 BJ, 아찔한 모노키니 "퇴폐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