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 개최..박재정 알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를 개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전현무가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어 박재정은 전현무를 위한 중고 거래 꿀팁 강의에 나선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전현무의 '무무상회' 준비 현장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를 개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전현무가 직접 기획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맥시멀리스트 끝판왕’ 전현무의 집에서 펼쳐진 ‘무무상회’는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시간제 시스템으로 한 타임당 2명씩 팀별로 입장하는 방식을 활용해 진행됐다.
전현무의 거실 한복판에 물건들이 수북하게 쌓인 모습이 포착됐다. 4년 전 직접 담근 탐욕의 야관문주(?)부터 실내용 승마 운동기구, 단 한번의 팬미팅을 위해 구입했던 피아노까지 전현무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기상천외한 물건들이 속속들이 등장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물건들의 등장에 전현무는 급히 누군가에게 SOS를 요청했고,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박재정이 등장했다. 박재정은 ‘나 혼자 산다’에서 유니폼 콜렉터다운 능숙한 중고 거래 능력을 뽐낸 바 있다.
자타공인 콜렉터 박재정이 전현무의 방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박재정은 전현무를 위한 중고 거래 꿀팁 강의에 나선다. 전현무는 “전문 영역이 중고거래라 굉장히 든든하다”며 일일 아르바이트생 박재정을 향한 무한 신뢰를 뿜어냈다.
전현무는 “조선시대 오일장 느낌이다. 인심 후하게”라며 개량한복 유니폼과 붓글씨 간판까지 준비했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전현무의 ‘무무상회’ 준비 현장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유흥업소 종사했던 男과의 결혼…김나영 "결혼은 내 위주로"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이지훈, 여동생에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