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윤두준, '라켓보이즈' 합류..이찬원과 호흡

황소영 2021. 9. 23.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현민 윤두준(왼쪽부터)

배우 윤현민과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tvN '라켓보이즈'에 마지막 정식 멤버로 합류한다.

10월 11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될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다.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고정 멤버로 합류를 알린 윤현민은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자타공인 연예인 스포츠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치열했던 선수 본능을 일깨우고 탁월한 감과 단련된 어깨로 스매싱의 새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된다.

윤두준은 오랜만에 본캐(본래 캐릭터) '운동돌'로 복귀한다. 조용한 카리스마가 특징이라는 그는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을 터뜨려 줄 히든카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흥 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 '라켓보이즈'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감독 이용대, 코치 장수영, 방송인 장성규, 개그맨 양세찬, 펜싱선수 오상욱, 가수 이찬원, 세븐틴 부승관, 배우 김민기, 가수 정동원이 출연을 알렸다.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이들이 선사할 청량한 웃음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