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끝밥' 이번엔 밥도둑 미션..조세호→황제성 '원성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끝밥'이 대세 고생 예능답게 충격적인 새로운 미션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들이 결국 "도망가자, 도망가자"며 비상계단과 주차장으로 뛰어가는 모습은 물론, 황급히 밥솥에서 밥을 담아 챙기고, "밥이 없어"라며 눈물짓는 장면까지 공개돼 '밥도둑 미션'이 실행에 옮겨졌음을 예감하게 했다.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의 새로운 '밥도둑 미션'은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고끝밥'이 대세 고생 예능답게 충격적인 새로운 미션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되는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 예고편에서는 긴장감이 흐르는 어느 집 안에서 한껏 줄어든 목소리로 뭔가 작당(?)하고 있는 ‘프로고생러’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주방으로 가 조용히 밥솥을 열어보는 조세호, 그리고 “작전 개시하면 될 것 같아...”라고 소곤거리는 목소리는 이들이 뭘 하고 있는 것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한편, 다음 순간에는 미션을 모른 채 촬영장에 모인 네 사람에게 제작진이 “밥을 네 공기 훔쳐서 6시까지 오시면 됩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제 웬만한 고생에는 놀라지도 않게 된 ‘82 개띠즈’ 고생러들이었지만, 이날도 역시 “밥도둑이냐”며 원성이 폭발했다.
하지만 이들이 결국 “도망가자, 도망가자”며 비상계단과 주차장으로 뛰어가는 모습은 물론, 황급히 밥솥에서 밥을 담아 챙기고, “밥이 없어”라며 눈물짓는 장면까지 공개돼 ‘밥도둑 미션’이 실행에 옮겨졌음을 예감하게 했다.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의 새로운 ‘밥도둑 미션’은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고끝밥’은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사진 =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이지훈, 여동생에 볼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