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손맛 못 잊어..직접 연락해 출연" (도시어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3' 도시어부들이 전설 속 대물 돌돔을 향한 격전을 예고한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트로트 가수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해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인전 돌돔 40cm 이상 중 빅원, 총 무게 대결과 함께 도시어부 역대 돌돔 기록인 46cm 돌파 시에도 황금 배지가 수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도시어부3' 도시어부들이 전설 속 대물 돌돔을 향한 격전을 예고한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트로트 가수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해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인전 돌돔 40cm 이상 중 빅원, 총 무게 대결과 함께 도시어부 역대 돌돔 기록인 46cm 돌파 시에도 황금 배지가 수여된다. 이에 도시어부들은 트리플 배지를 향한 건곤일척의 승부수를 띄운다.
특히 돌돔 낚시 경험이 없는 박군과 장우영이 각 팀의 필두로 나선다. 치열한 가위바위보 끝에 이덕화, 박진철 프로, 이태곤, 자웅영의 '도시호' 팀과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 박군의 '어부호' 팀으로 구성되어 어떤 팀워크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도시어부 두 번째 방문이자 트리플 쾌거를 이뤘던 박군은 즉석 응원송을 선보이며 "반드시 '어부호'가 승리한다"라고 외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낚린이' 우영은 한번 맛본 손맛을 잊지 못해 PD에게 직접 연락해 출연을 성사시켰다고 해 그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도시어부3'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이지훈, 여동생에 볼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