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사 3', 부제는 '덤블도어의 비밀' ..2022년 4월 15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3'의 정식 제목과 개봉일이 확정됐다.
22일(현지시간) '신비한 동물사전' 공식 트위터에서는 '신비한 동물사전 3'의 부제와 함께 개봉일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의 제목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로 확정됐고, 개봉일은 2022년 4월 15일로 정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3'의 정식 제목과 개봉일이 확정됐다.
22일(현지시간) '신비한 동물사전' 공식 트위터에서는 '신비한 동물사전 3'의 부제와 함께 개봉일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의 제목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로 확정됐고, 개봉일은 2022년 4월 15일로 정해졌다.
앞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2018년부터 각본이 완성되면서 작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으나, 전작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평가와 흥행 모두 좋지 못했던 탓에 제작이 연기되면서 순탄치 않은 출발을 알렸다.
게다가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촬영은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되었고, 주연을 맡았던 조니 뎁은 더 선과의 명예훼손 소송에서 패소하면서 불명예스럽게 하차하게 되었으나, 매즈 미켈슨이 그린델왈드 역으로 합류하면서 오히려 기대감이 높아졌다.
한편, 에버내시 역으로 출연했던 케빈 구스리는 2017년에 저지른 성폭행 혐의로 지난 4월 징역 3년형을 선고받아 이번 작품부터 캐스팅에서 제외됐다.
사진= '신비한 동물사전' 공식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이지훈, 여동생에 볼 뽀뽀→배용준 선물한 옷…"연인 의혹"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권오중♥' 엄윤경, 발달장애 아들에게 감동…잘 자랐네
- 이효리, 히메컷 헤어로 보헤미안 '대체불가 스타일 아이콘'
- '스타강사' 이지영, 안타까운 과거사…"허벅지에 멍들 때까지"
- 노 변호사 "박수홍, 방송 다 끊겨 김 받고 변호…하염없이 울어"
- 하니♥양재웅, 가족까지 만난 사이…父와 스티커 사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