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맥' 김대호, DRX 떠났다..상호 협의 하에 계약 종료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맥' 김대호 감독이 DRX와 계약을 종료했다.
최근 DRX 측은 공식 SNS에 "'cvMax' 김대호 감독과의 계약이 상호 협의 하에 종료되었습니다"며 김대호 감독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DRX 측은 "지난 2년간 보여준 김대호 감독의 공로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며 그의 앞길을 응원했다.
김대호 감독은 지난 2019년 몸 담았던 그리핀을 떠나 DRX의 감독으로 부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씨맥' 김대호 감독이 DRX와 계약을 종료했다.
최근 DRX 측은 공식 SNS에 "‘cvMax’ 김대호 감독과의 계약이 상호 협의 하에 종료되었습니다"며 김대호 감독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DRX 측은 "지난 2년간 보여준 김대호 감독의 공로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며 그의 앞길을 응원했다.
김대호 감독은 지난 2019년 몸 담았던 그리핀을 떠나 DRX의 감독으로 부임했다. 약 2년간 DRX에서 활약하며 롤드컵 진출을 이뤄냈다.
LCK 결승 진출만 3번을 이뤄내며 다양한 업적을 남긴 김대호 감독. DRX를 떠난 김대호 감독이 어떤 팀으로 복귀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DRX SNS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미스맥심' 유명 BJ, 아찔한 모노키니 "퇴폐미"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이다해 "♥세븐과 결별 위기, 가족 덕에…" 다사다난 결혼 스토리 [엑's 이슈]
- "내가 메시아" 김기수, JMS 정명석 흉내 5일만…결국 사과 [엑's 이슈]
- 고은아, 건강 악화로…잘나가다 돌연 은퇴 결정한 속사정
- 또 '고등래퍼' 출신…20대 래퍼, 마약 투약 혐의 입건
- 방은희, 초고속 재혼하더니…또다시 이혼 "난 X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