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발, 손흥민 벤치' 코리안 더비는 후반전 기약

허인회 기자 2021. 9. 23. 02: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팬들의 기대를 받은 손흥민과 황희찬의 코리안 더비는 후반전에 기대해볼 수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 선발 명단을 꾸렸다.

황희찬은 첫 선발 출전 기회를 얻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이 교체로 출전한다면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가능성이 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토트넘홋스퍼).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국내팬들의 기대를 받은 손흥민과 황희찬의 코리안 더비는 후반전에 기대해볼 수 있다.


23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턴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1-2022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3라운드(32강)를 통해 토트넘홋스퍼와 울버햄턴원더러스가 맞붙는다.


경기 전 양 팀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 선발 명단을 꾸렸다. 해리 케인, 지오바니 로셀소, 브라이언 힐, 탕귀 은돔벨레, 델레 알리, 올리버 스킵, 벤 데이비스,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자펫 탕강가, 피에를루이지 골리니가 출격한다. 손흥민은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황희찬은 첫 선발 출전 기회를 얻었다. 이적시장 막판 뒤늦게 울버햄턴 유니폼을 입은 뒤 교체로만 2경기를 소화한 바 있다. 다니엘 포덴세, 후벵 네베스, 파비우 시우바 등과 함께 선발 출격한다.


이에 따라 손흥민이 교체로 출전한다면 코리안 더비가 성사될 가능성이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