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진리젤리·홍삼정과 등 고품질 제품, 최대 60% 싸게 파는 '999 이벤트'

2021. 9. 23.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곶간


한낮 햇살은 여전히 따갑지만 9월이면 가을이다. 기온은 점차 활동하기에 적당해져 가고 산과 들에는 가을빛이 돈다. 올해는 한가위가 9월에 들어 있다. 하지만 조금씩 기온이 내려가며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일교차가 커져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할 계절이기도 하다. 게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고 있어 더욱 주의 깊게 건강을 돌보지 않으면 안 된다.
건강곶간은 콜라겐 젤리 3종 세트를 2만9900원에 판매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999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건강곶간]

그런 만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친척과 지인을 위한 한가위 선물로도 건강 관련 제품의 인기가 높다.

건강식품 전문 플랫폼 건강곶간에서는 이 같은 상황을 감안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999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곶간 관계자는 “9월의 999 이벤트에서는 무려 네 가지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최대 60%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999 이벤트를 시작한 첫날부터 인기를 끌었다”라고 전했다.

999 이벤트에서는 우선 남녀노소가 건강한 간식으로 즐겨 먹는 진리젤리를 990원에 판매한다. 홍삼농축액과 레몬·라임·자몽 등 3종 과일농축액이 함유된 젤리로, 유치원·학교 등에서 대량 주문이 들어온다.

또 가을철 환절기 피부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해 콜라겐 젤리 3종(타트체리, 석류, 알로에) 세트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건강을 위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환경친화적인 실속형 홍삼절편과 실속형 홍삼정과를 세트 구성으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도 있다. 홍삼정과 선물세트 400g 두 세트를 묶음으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홍삼정과 선물세트는 황금 색상의 비단 보자기가 동봉돼 품격 있는 선물로 좋다.

건강곶간 관계자는 “건강곶간은 평소에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중요시하는데, 이번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 침체 상황 속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지출이 많아지는 9월 한 달 동안 소비자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품을 구매하는 데에 느끼는 부담을 적게 하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말했다.

건강곶간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건강곶간 공식 홈페이지(www.건강곶간.com)와 네이버 건강곶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전화 상담(010-8367-9920)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건강곶간 관계자는 “건강곶간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