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웨이비 특집에 시청자 비난 폭주.."왜 노제 울리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웨이비' 특집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폭주하고 있다.
지난 21일 특별 편성된 '스우파'는 첫 번째 탈락 크루인 '웨이비' 특집으로 방송됐다. 이날 리더인 노제는 사랑니를 빼 얼굴이 퉁퉁 부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후 제작진은 "노제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라고 질문했고, 노제는 "사실 방송에 제가 많이 비춰졌다. 조금 미안했다. 멤버들도 고생하고, 짧은 시간 안에 밤새우면서 하는데 방송에는 많이 못 나오니까, 돌라 언니, 안쏘, 리수, 규리 너무 수고 많았고 미션을 하면서 내가 예민해져도 이해해 주고 너무 고맙다"면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노제가 방송에 자기만 너무 나와서 미안하다고 말하는데 자막에는 '리더로서 팀의 중심이 되지 못한 미안함'이러고 있다", "원래 노제 특집이라고 했다가 욕먹으니까 웨이비 특집이라고 바꿨네", "웨이비 특집이라면서 다른 멤버들 모습은 보여주지도 않는다", "엠넷이 엠넷했다", "왜 노제 울리냐" 등 특집 방송의 내용에 대해 거세게 비난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스우파' 수혜자 노제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아\"
▶ 기안84, \"취등록세만 1천만원, 중고차는 운명에 맡겨라\" 역대 기안차 리뷰
▶ '라디오스타' 김연경 \"마지막 경기 후 모든 게 끝이구나…\"
▶ 김유정, 슬리퍼 신고도 우월한 비율...추석 연휴 인증샷~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통산 13주 美 빌보드 200 차트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우파´ 노제 탈락에 시청자 불만 폭주...”예의 없게 노제 특집?”
- ´스우파´ 수혜자 노제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아”
- ´나 혼자 산다´ 기안84 물 먹인 박나래X성훈? 시청자 비난 폭주
- ´스우파´ 노제, 추석 인사..손하트 포즈까지
- ´스우파´ 노제, 방송 2주만에 인스타 100만 돌파...”걸그룹 센터급 미모”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