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한창 "퇴사 후 육아..아내 카드 열심히 쓰는 중"(와카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의 남편이자 한의사인 한창이 '와카남'에 등장했다.
그리고 전문가로 한의사 한창이 등장했다.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한창의 모습에 박명수는 "장영란 시집 잘 갔다"고 외치기도.
이어 한창은 요즘 근황에 대해 "퇴사 후에 육아를 하느라 바쁘다. 그리고 와이프 카드를 열심히 쓰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장영란의 남편이자 한의사인 한창이 '와카남'에 등장했다.
21일,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건강하게 삽시다!'를 주제로 남녀노소 관심사인 '탈모'의 모든 것을 파헤쳤다. 전문가 여에스더와 한창이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명수는 '탈모' 이야기가 나오자 "요즘엔 달나라도 가는 시대인데 탈모 치료는 아직이다"며 한탄했다. 이를 들은 이휘재는 "저는 수술을 했지만, 그래도 박명수 씨는 수술을 하지 않고 잘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전문가로 한의사 한창이 등장했다.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한창의 모습에 박명수는 "장영란 시집 잘 갔다"고 외치기도. 이어 한창은 요즘 근황에 대해 "퇴사 후에 육아를 하느라 바쁘다. 그리고 와이프 카드를 열심히 쓰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오창석·이채은 두 번째 결별설…한쪽은 지우고 한쪽은 남긴 럽스타
- '하트시그널3' 박지현, 결혼 발표…예비신랑과 웨딩화보 공개
- 방은희, 초고속 재혼하더니…또다시 이혼 "난 X라이"
- 전준영♥김이슬, 중환자실 딸 두고…새벽 유흥+부모님 카드 생활
- 서세원, ♥23세 연하와 재혼 후 잘 사네…"캄보디아서 설교·안수 기도"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