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강하늘, 계곡 물놀이..이광수 '예능병' 호소 (바퀴 달린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예능병'을 호소했다.
20일 방송된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에서는 한효주, 이광수, 강하늘, 김성오, 박지환이 계곡을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효주, 이광수, 강하늘, 김성오, 박지환은 계곡을 찾아갔다.
이광수는 "너무 생각이 많아졌다"라며 조급해했고, 강하늘은 "지지 마라"라며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예능병'을 호소했다.
20일 방송된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에서는 한효주, 이광수, 강하늘, 김성오, 박지환이 계곡을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효주, 이광수, 강하늘, 김성오, 박지환은 계곡을 찾아갔다. 이때 김성오는 다슬기를 잡았고, "어디 물안경 없냐"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이광수는 "너무 생각이 많아졌다"라며 조급해했고, 강하늘은 "지지 마라"라며 거들었다. 결국 이광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의식하며 일부러 물속에서 허우적거렸다. 강하늘은 "진짜 그렇게 하시겠다는 거냐"라며 만류했고, 이광수는 "그런 거 아니다"라며 못박았다.
또 한효주가 넘어질 뻔했고, 이를 본 이광수는 다시 한번 넘어지는 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고현정, 이 얼굴이 51세라니 '무결점 동안 미모'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