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최종 6팀, 추석맞이 특별 라이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밴드2' 최종 6팀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2' 12회에서는 결선 라운드에 진출한 최종 6팀의 팀워크 향상 송캠프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오직 추석에만 만나 볼 수 있는 최종 6팀의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최종 6팀이 선사하는 자연 속 라이브는 20일 오후 9시 JTBC '슈퍼밴드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슈퍼밴드2' 최종 6팀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2' 12회에서는 결선 라운드에 진출한 최종 6팀의 팀워크 향상 송캠프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오직 추석에만 만나 볼 수 있는 최종 6팀의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황린 팀, 린지 팀, 제이유나 팀, 기탁 팀, 양장세민 팀, 윌리K 팀의 각기 다른 라이브가 월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고즈넉한 시골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라이브를 비롯해 기타와 피아노의 즉흥 합주, 마지막 더위까지 날려줄 유쾌한 무대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한 팀은 몸빼 바지에 고무신을 신고 고퀄리티 라이브를 선보였다는 후문. 재미와 감동을 더한 이번 송캠프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 가운데 이날 정오 '슈퍼밴드2' 네이버TV 계정을 통해 황린 팀(황린, 김예지, 박다울, 전성배, 황인규)의 '연극이 끝난 후'(원곡 샤프) 라이브가 단독 선공개됐다. 시골집 앞마당에서 풀벌레 소리와 어우러지는 이들의 연주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웠다.
황린 팀에 이어 남은 5팀은 어떤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이날 방송 말미에는 최종 6팀의 밴드명이 최초 공개된다.
한편 최종 6팀이 선사하는 자연 속 라이브는 20일 오후 9시 JTBC '슈퍼밴드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고현정, 이 얼굴이 51세라니 '무결점 동안 미모'
- 손정은 아나, 1살 연상 사업가와 이혼 "5년 전에…MBC 퇴사, 밝은 척 힘들어" (물어보살)[전일야화]
- '지연과 이혼' 황재균, ♥결혼식에서 포착…첫 근황에 '관심 집중' [엑's 이슈]
- 최민환 매니저=율희 옹호…"18시간 잔다니까" 토로에도 "영양제 사주던가" [종합]
- 황재균, '지연과 이혼' 후 홀로 결혼식장 行…아픔 딛고 밝은 근황 (동상이몽)[종합]
- '임신 포기 NO' 진태현, ♥박시은과 이혼 질문에 "제가 언제? 이런 게 가짜뉴스" 분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