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3, 플립3 구매 고객에게 '조인스프라임' 구독 혜택 제공

2021. 9. 20.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일보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 고객에게 ‘조인스프라임’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중앙일보는 올해 8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신규 구매 고객에게 ‘조인스프라임’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신규 구매 고객은 [SAMSUNG Memebers앱 ▷ 혜택 ▷ Galaxy 구매혜택 모음]에서 ‘조인스프라임’ 3개월 무료 구독권을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 ‘조인스프라임’은 200여 종의 매거진을 볼 수 있는 무제한 정액제 매거진 앱으로, 올해 8월 기준 누적 구독자가 13만 명, 구글플레이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을 돌파하는 등 국내 언론사의 대표적인 디지털 콘텐트 유료화 성공 모델로서 자리 잡고 있다.

‘조인스프라임’ 관계자는 “언더디스플레이카메라(UDC) 기술이 적용된 7.6인치 대화면을 가진 갤럭시Z 폴드3에서는 매거진에 완전히 몰입하는 경험을 할 수 있고, 휴대성이 높은 갤럭시Z 플립3에서는 200종이 넘는 매거진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