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류준열 패션 참고..향수 좋아해"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배구 선수 김희진의 옷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희진은 옷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고, 전현무는 "김희진 선수의 배구 실력만큼이나 화제인 게 패션이다. 여자친구분들의 문의가 쇄도한다는 게 무슨 말이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김희진은 "집업을 입고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나갔다. 팬분들이 '여자친구 혼자 옷 샀는데 저도 사야 되는데 품절이다'라고 하시더라"라며 털어놨다.
김희진은 류준열의 패션 스타일을 참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자배구 선수 김희진의 옷장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김희진이 류준열을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희진은 옷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고, 전현무는 "김희진 선수의 배구 실력만큼이나 화제인 게 패션이다. 여자친구분들의 문의가 쇄도한다는 게 무슨 말이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김희진은 "집업을 입고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나갔다. 팬분들이 '여자친구 혼자 옷 샀는데 저도 사야 되는데 품절이다'라고 하시더라"라며 털어놨다. 김희진은 류준열의 패션 스타일을 참고한다고 말했다.
또 김희진은 향수를 좋아한다고 밝혔고, 김희진 매니저는 "매일매일 나는 향이 다르다"라며 귀띔했다.
김희진은 머스크 향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박나래·조혜련, '1200명 하객'에 없다…김지민♥김준호에 전한 '축하' 보니 [엑's 이슈]
- 권은비, 연습도 '워터밤' 의상 그대로…아찔 변화→테이프·욕조 리허설까지 [엑's 이슈]
- '돌싱' 임원희 "마지막 소개팅" 결실 맺나…'♥재혼' 김준호 '부토니에' 받았다 [엑's 이슈]
- 김나운, 4층 전원주택·냉장고 10대 포기 "서초동 이사…子 학교 때문" (가장멋진류진)
- "결혼?" 25년째 오나라♥김도훈…기약 없는 '생이별'·'9개월 노숙' 이긴 ♥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