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하늬, 한순간에 재벌가 며느리됐다..송원석 비주얼에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가 송원석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2회에서는 한순간에 한주그룹의 며느리가 된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조연주는 한순간에 한주그룹의 둘째 며느리가 됐다.
조연주는 의사들의 말에 "내가 지금 기억에 안나는 것 뿐이지, 한주그룹 며느리라는 얘기잖아? 원래 다 내 것이었는데 왜이렇게 복권 당첨된 것 같고 그러지?"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하늬가 송원석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2회에서는 한순간에 한주그룹의 며느리가 된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조연주는 차사고를 당했고, 사람들은 같은 시각 같은 장소에 있었던 도플갱어 강미나(이하늬)로 착각했다. 이에 조연주는 한순간에 한주그룹의 둘째 며느리가 됐다.
병원장은 조연주의 상태를 역행성 기억상실로 봤다. 조연주는 의사들의 말에 "내가 지금 기억에 안나는 것 뿐이지, 한주그룹 며느리라는 얘기잖아? 원래 다 내 것이었는데 왜이렇게 복권 당첨된 것 같고 그러지?"라고 말했다.
그런 와중에 한성운(송원석)이 병실을 찾았고, 조연주는 잘생긴 한성운의 외모에 감탄했다. 한성운은 "내가 당신 남편 아니냐"고 했고, 이하늬는 입을 틀어막으면서 "대박"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