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포천 팬클럽, 저소득층 가정+독거 어르신들 위해 나눔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월 14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이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사랑나눔반찬 봉사회의 추석 명절 음식 나누기에 함께 했다.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포천에 거주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팬 모임이다.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매월 회비를 모아 사랑 나눔 반찬 봉사회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월 14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이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사랑나눔반찬 봉사회의 추석 명절 음식 나누기에 함께 했다.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포천에 거주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팬 모임이다.
‘영웅사랑 포천 누나들’은 매월 회비를 모아 사랑 나눔 반찬 봉사회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그들은 올해 초 설맞이 명절 음식을 나누기를 시작으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문화 및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
그리고 이번 추석 역시 29곳의 독거 어르신 가정에 명절 음식을 전달하는 것으로 올해 세 번째 행복 나누기를 끝마쳤다.
그들은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 기쁨과 행복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