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사랑 세포 저격 비주얼..완벽 싱크로율 (유미의 세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최민호가 드라마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
최민호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대한국수 영업부 사원 '채우기' 역으로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최민호의 활약에 힘입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오늘(18일) 오후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2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유미의 세포들’ 최민호가 드라마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
최민호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대한국수 영업부 사원 ‘채우기’ 역으로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최민호가 연기한 채우기는 출중한 능력과 주변을 잘 챙기는 자상함, 비주얼까지 모두 갖춰 사내 인기를 독차지하는 캐릭터로, 최민호와 독보적인 싱크로율을 보이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화 방송에서는 채우기가 훈훈한 미소와 다정한 말투로 3년째 혼수상태인 유미(김고은)의 사랑 세포를 깨우고, 세포 마을을 핑크빛으로 변화시키는 맹활약을 펼쳐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다.
특히 채우기는 야근한 유미를 차로 태워다 주거나, 꽃 축제에 함께 갈 수 있을지 묻는 섬세함으로 유미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으며, 방송 말미 본심 세포의 등장과 함께 유미가 “같이 가자 우기야”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극이 끝나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완벽한 비주얼과 스윗한 목소리로 웹툰 속 ‘채우기’ 캐릭터를 완벽하게 실사화하는 데 성공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해 ‘특별출연의 아주 좋은 예’로 호평받았다.
한편, 최민호의 활약에 힘입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오늘(18일) 오후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2화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