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고현정, 충격적인 30년 전 미모..이경규-주병진도 경악
이지수 2021. 9. 18. 08:09
[일간스포츠 이지수]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컴백하는 배우 고현정의 30년 전 미모가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Memory Distant'에는 지난 1991년 방영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일밤 스타쇼'에 출연했던 고현정의 과거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 고현정은 만으로 20살, 한국 나이로 21살 신인 배우였다. 프로그램 MC인 주병진과 이경규는 고현정의 미모에 감탄하며 "아름답다"는 말을 연발했다. 당시 고현정은 이승철의 '소녀시대'를 부르며 등장했다. 그는 171cm 큰 키에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화면 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피부미인답게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하고 통통한 피부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답다", "요즘 21살보다 훨씬 성숙한데 아름답다", "우와 엄청난 동안이시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1971년생으로 올해 51세로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오는 10월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백신 맞고 성불구\" 美팝스타 주장…백악관까지 뒤집어졌다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 브랜드 모델 인증샷...파격 노출
▶ '슬의생2' 양석형♥안은진, 심쿵한 입맞춤...\"너무 잘하는데\" 반응 폭발!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40억대 용산아파트 증여
▶ 고현정, 51세에 경신한 리즈 미모..믿기지않는 완벽 8등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현정, 51세에 경신한 리즈 미모..믿기지않는 완벽 8등신
- ´오뚜기 3세´ 함연지, 핸들에 대체 무슨 짓을? 형형색색 스티커에 ´경악´
- 51세 박소현, 28세 효정 옆에서 ´찐자매´ 케미...23살 나이차 넘어선 화보!
- 구혜선, 10년전 사진으로 인증한 완성형 동안 미모 ´변화가 1도 없다니´
- JTBC, 수목극 10시 30분 이동...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10월 13일 첫 방송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