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 더러워"..남궁민, 출근길 비주얼에 '셀프디스'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남궁민이 출근길 비주얼에 셀프디스를 했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출근길 비주얼을 보고 셀프디스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은 드라마 '검은태양'을 위해 코리안 헐크로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남궁민은 "제가 봐도 인상이 더럽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남궁민이 출근길 비주얼에 셀프디스를 했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출근길 비주얼을 보고 셀프디스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은 드라마 '검은태양'을 위해 코리안 헐크로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지개 회원들은 남궁민이 차에서 내리며 촬영장으로 향하는 것을 보고 술렁였다. 남궁민은 검은 마스크에 매서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었다. 기안84는 "형님 운동하면 인상이 조금"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전현무는 "할리우드 액션 영화 같다"고 했다. 이에 남궁민은 "제가 봐도 인상이 더럽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처음에 "무섭다"고 하더니 남궁민의 인터뷰 영상이 나오자 "입만 열면 스윗하시다"며 팬심을 보여줬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애셋맘' 율희, 최민환과 이혼 사유…"위기, 한번쯤 있다고 생각" 눈물 [엑's 이슈]
- 근황 뜸했던 윤현숙, 당뇨 투병 중이었다…"38kg까지 빠져, 美서 회복 노력" (잼과 노잼사이)
- 배우·가수 커플 깜짝 결혼…김형원♥유설 "2년 6개월 연애, 결혼식은 NO" [전문]
- '정대세♥' 명서현, 충격고백 "시어머니 때문에 죽을 생각까지" (한이결)
- 박나래, '성희롱 논란' 후…"스스로 가두고 자체검열" (요정재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