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하늬, 비리 검사로 첫 등장.."조폭과 검사의 공통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가 '원 더 우먼'에 첫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1회에서는 비리 검사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 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이하늬는 '원 더 우먼'에서 불량지수 100%인 스폰서 비리 검사 조연주로 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하늬가 '원 더 우먼'에 첫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1회에서는 비리 검사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 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이하늬는 '원 더 우먼'에서 불량지수 100%인 스폰서 비리 검사 조연주로 분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연주는 조폭과 마주했다. 조연주는 "검사랑 조폭, 이 둘의 공통점이 뭘까? 첫째 내 영역이 있다. 둘째 뻑하면 쓰는 무기가 있다. 셋째 따지고보면 별거 아닌데 겁나 대단한 것처럼 하고 다닌다"라고 말하며 "시대가 바꼈다 검사를 만나도 주눅들 거 없다"면서 조폭에게 자연스럽게 돈을 받는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이무진, 1억뷰 물거품…소속사 해명에도 성난 팬덤 '트럭시위' [엑's 이슈]
- "국민 여동생 아웃"…아이유 SNS 마비 됐다, 尹체포에 악플 불똥 [엑's 이슈]
- 10기 정숙, 뒷통수 때린 10기 영숙에 또 분노 "어이가 없네" [엑's 이슈]
- 구혜선, '모자착용' 태도논란 입장 삭제?…"내 자유" [종합]
- "대통령이 무슨 죄"·"개XX들"…최준용, 尹 체포에 아내와 오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