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

최지영 입력 2021. 9. 17. 1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의 나라'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영상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제2의 나라'가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접속일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며, 28일 동안 꾸준히 접속하면 칭호, 모자, 희귀 아이템들을 모두 받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영상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사전등록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주요 일정을 기념하고, 캐릭터와 킹덤 생성 수, 필드 보스 처치 횟수 등을 공개했다.

또,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서버 이전 쿠폰을 통해 이용자는 최근 오픈한 서버 '비너스', '머큐리'를 제외하고 이동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오는 29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다이아(게임재화)로 반환된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가 있는 송편 아이템, 떡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명절 특별 아이템 '달맞이 머리 장식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제비상회, 토벌 퀘스트의 즉시 완료 비용을 낮추고, AI 모드 시간을 일일 5시간씩 2회 제공하는 등 추석 연휴 기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 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