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0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접속일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며, 28일 동안 꾸준히 접속하면 칭호, 모자, 희귀 아이템들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영상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캐릭터와 킹덤 생성 수, 필드 보스 처치 횟수 등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최근 오픈한 서버 '비너스', '머큐리'를 제외하고 이동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오는 29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다이아(게임 재화)로 반환된다.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가 있는 송편 아이템, 떡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명절 특별 아이템 '달맞이 머리 장식 선택상자'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제비 상회, 토벌 퀘스트의 즉시 완료 비용을 낮추고, 인공지능(AI) 모드 시간을 일일 5시간씩 2회 제공하는 등 추석 연휴 기간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제2의 나라', 30일 업데이트 예고...이용자 호평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선봬
- 넷마블문화재단,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온라인 문화 행사 개최
- '블루아카' 표절 의혹 받던 디나미스원 "핵심 정보 무단 유출 신고로 압수수색"
- "위쳐 애니에 등장한 그 손가락?" 스튜디오미르 "해당 장면은 외국 애니메이터의 작업물"
- “도대체 뭘 하면 압수수색까지?” 설립부터 석연찮았던 디나미스원의 1년간의 행보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페이서파트너스 투자 유치한 유비스. AI 3D 모델링 기술로 게임 개발 속도를 바꿨다
- [한주의게임소식] 다시 일본 시장 붐 일으킨 '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