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놀지 말래'..쿨 유리 남편, 악플러에 분노→응원에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플러들과 설전을 벌인 쿨 유리의 남편인 사재석 씨가 주위의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7일 사재석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신 분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우리 엄마가 너랑 놀지 말래'라고 적힌 그림을 함께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악플러들과 설전을 벌인 쿨 유리의 남편인 사재석 씨가 주위의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7일 사재석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외된 모두 왼발을 한 보 앞으로.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신 분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우리 엄마가 너랑 놀지 말래'라고 적힌 그림을 함께 덧붙였다.
앞서 사재석 씨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부 악플러들에게 악플을 받았던 사연을 전하며 "내가 곧 디스전 간다. LA에 살면서 별 시덥지도 않은, 사랑 받지도 못하는 사람들에게. 너희들에게 관심도 없지만, 이런 글 쓰면 내 성격까지 이상하다고 해도 나 정말 너희들에게 관심 없다고 하면 믿을래? 심심한 것 같은 너의 일상에 키보드 좀 더 때리게 해줄게"라며 불쾌함을 드러낸 바 있다.

또 "아줌마들요! 거울을 봐요! 지금 당신의 모습이 얼마나 추한지! 몇 살인데 컴퓨터하는 법을 나쁜 것만 배운 겁니까? 자식은 있어요? 남편이랑 사이는 좋죠? 한 번도 만나서 대화한 적 없는 사람을 뭘 알고 판단하냐"라며 분노했다.
2014년 쿨 유리와 결혼한 사재석 씨는 슬하에 세 자녀를 뒀으며, 현재 미국 LA에 거주 중이다.
사진 = 사재석, 쿨 유리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블랙핑크 제니, 뉴욕 뒤흔든 '속옷 화보' 대형 광고판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