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최성봉 "마지막으로 도움 요청, 기회 주세요" [전문]

김예나 입력 2021. 9. 17. 15: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 투병 중인 가수 최성봉이 생애 첫 정규 앨범 제작을 위한 펀딩에 돌입한다.

끝으로 최성봉은 "투병 중 여러분들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도움을 부탁하려고 한다. 단 한 번도 의존한 적 없던 최성봉이다. 부디 이 펀딩이 잘 되어 여러분들께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제게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암 투병 중인 가수 최성봉이 생애 첫 정규 앨범 제작을 위한 펀딩에 돌입한다. 

최성봉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오후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는 펀딩 오픈 소식을 전하며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글을 남겼다. 

그는 "해당 펀딩 금액이 계속 올라가야 기간도 지속된다고 한다. 정규 크레딧 앨범 기재를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1차 펀딩이 성공하고 2차 펀딩을 시작하면 지지서명한 모든 분들께 영상 편지를 보내려고 한다. 제게 듣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알려달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끝으로 최성봉은 "투병 중 여러분들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도움을 부탁하려고 한다. 단 한 번도 의존한 적 없던 최성봉이다. 부디 이 펀딩이 잘 되어 여러분들께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제게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최성봉은 현재 암 투병 중이다.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최성봉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성봉입니다. 오늘 오후 5시 이후부터 첫 정규 앨범 펀딩이 오픈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해당 펀딩 금액이 계속 올라가야 펀딩기간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정규 크레딧 앨범 기재를 많이 해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1차 펀딩이 성공하면 2차 펀딩을 시작하게 되면, 지지서명 모든 분들게 영상 편지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저에게 듣고 싶으신 말이 있다면 와디즈 소통창 또는 인스타 DM으로 이름/내용을 보내주세요 

지난번에 말씀을 드렸지만, 투병하고 있는 와중에 여러분들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도움을 부탁하고자 합니다. 단 한번도 의존한적이 없던 최성봉입니다. 부디 이 펀딩이 잘 되어 여러분들게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저에게 기회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최성봉 드림

사진=최성봉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