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김복준의 사건의뢰' 출연.."'보이스', 실제 범죄자들 제 발 저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의 배우 변요한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김복준의 사건의뢰' 편이 화제다.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이 유튜브 채널 '김복준의 사건의뢰'에 출연하며 열혈 구독자임을 인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 38만 명이 구독하는 인기채널인 '김복준의 사건의뢰'에 출연한 변요한은 "거의 모든 회차를 다보았다. 자주 광고하시는 상품까지 알고 있다"며 열혈 구독자 임을 밝혀 더욱 환영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의 배우 변요한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김복준의 사건의뢰' 편이 화제다.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이 유튜브 채널 '김복준의 사건의뢰'에 출연하며 열혈 구독자임을 인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김복준의 사건의뢰'는 전직 형사이자 현재 한국범죄학 연구소 연구위원 김복준 교수가 여러 실제 사건들을 파헤치고 소개하는 채널. 약 38만 명이 구독하는 인기채널인 '김복준의 사건의뢰'에 출연한 변요한은 "거의 모든 회차를 다보았다. 자주 광고하시는 상품까지 알고 있다"며 열혈 구독자 임을 밝혀 더욱 환영 받았다.
특히 변요한은 '김복준의 사건의뢰'에서 다루었던 보이스피싱 사건 '가짜 김민수 검사 사건'을 통해 함께 공분했으며, 더욱 '보이스'에 몰입해 연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또 실제 변요한의 지인에게 걸려 온 보이스피싱 전화의 음성도 공개하며, 우리 주변 가까이 다가온 보이스피싱 범죄의 경각심에 대해 함께 이야기했다.
더불어 "영화 속에 보이스피싱 수법들이 정확하게 나오기 때문에 실제 범죄자들이 보고 제 발 저릴 것"이라며 '보이스'가 낱낱이 파헤칠 거대하고 치밀한 보이스피싱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유튜브 '김복준의 사건의뢰' 방송 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세 연하♥' 이주노, 엄청 큰 딸·아들과 셀카
- "신지랑 사귀었다" 김종민, 과거 폭로한 하하에 분노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고현정, 이 얼굴이 51세라니 '무결점 동안 미모'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증여한 아파트 보니 '헉'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