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다양한 콘텐츠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람의나라: 연'에 용궁 지역 아이템이 등장했다.
16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원작 온라인게임에서 인기 있었던 '심판의낫',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 '괴력선창' 등 용궁지역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원작에 기반한 다양한 퀘스트와 보상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바람의나라: 연’에 용궁 지역 아이템이 등장했다.
16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54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오래된 용궁’, ‘폭: 오래된 용궁’ 지역을 추가했다. 원작 온라인게임에서 인기 있었던 ‘심판의낫’,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 ‘괴력선창’ 등 용궁지역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원작에 기반한 다양한 퀘스트와 보상도 추가했다.
신규 주간 레이드 ‘전란의 용궁’도 추가했다.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한 ‘전란의 용궁’은 53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최종 단계 보스인 ‘청의태자’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심판의낫’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05레벨을 달성하면 진행할 수 있는 신규 보조임무 ‘별주부전’을 추가했다. ‘용왕의방’에 있는 ‘거북장군’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주홍투구’ 또는 ‘가짜 간’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 ‘아광검’, ‘도깨비방망이’, ‘일월대도’, ‘천풍선’ 등을 외형장비로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식을 추가했다.
한편, 금일 오후 7시 ‘바람의나라: 연’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이태성 디렉터가 ‘용궁’ 2차 콘텐츠와 개선사항 전하고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미스맥심' 유명 BJ, 아찔한 모노키니 "퇴폐미"
- '태양♥' 민효린, 뭐하나 보니…150억 신혼집 일상
- 박규리, 송자호와 결별→SNS 의미심장 글 '헉'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본격 가수 행보에 '뜨거운 관심' [엑's 이슈]
- 김남길 "교통사고로 6개월 입원, 대사 잘 못 외워…번아웃 有" (슈취타)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 폭로전→출강 금지 당해
- [단독] "헤이즈, 돈벌이 리메이크 NO"…소신 밝힌 신사동호랭이 (인터뷰)
- 日 가수 리사, 뜻밖의 고백 "직장암으로 자궁→질 적출 수술…우울증까지" [엑's 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