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글로벌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건강한 아름다움
박정선 2021. 9. 17. 08:59
배우 서현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 모델로 발탁됐다.
크리니크는 크리니크의 아시아 · 태평양(APAC) 전속 모델로 서현을 공식 발탁헀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지적인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크리니크의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가수에서 배우로의 성공적인 변신은 물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는 서현과 크리니크가 만들어갈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서현은 앞으로 크리니크의 그린 클럽 캠페인을 알리는 앰버서더로서, 피부에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들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크리니크의 브랜드 스토리를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체에 전할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서현의 공식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서현은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그가 전할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기대케한다.
지난해 드라마 ‘사생활’로 눈부신 연기 변신을 선보인데 이어, 넷플릭스 ‘모럴센스’(가제),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연이은 차기작 확정으로 배우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서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작품은 물론 광고계까지 사로잡고 있는 그가 걸어갈 추후 행보에 많은 귀추가 주목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신 맞고 성불구” 美팝스타 주장…백악관까지 뒤집어졌다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 브랜드 모델 인증샷...파격 노출
- ´슬의생2´ 양석형♥안은진, 심쿵한 입맞춤...”너무 잘하는데” 반응 폭발!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40억대 용산아파트 증여
- 고현정, 51세에 경신한 리즈 미모..믿기지않는 완벽 8등신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