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성격 좋은 반려견 꼴등? 제로"..태연 "인정하는데" (펫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 김희철이 성격 좋은 반려견 꼴등으로 태연의 반려견 제로를 꼽았다.
김희철의 반려견 기복은 얌전하던 모습과 달리 김희철이 잠시 음식을 가져가러 간 사이에 식탁 위를 걸어 다녔다.
또한 김희철은 '성격 좋은 반려견 뽑기'를 제안했고 그는 "기복이가 성격이 제일 좋다. 2위는 기쁨이다"라며 암묵적으로 제로를 꼴등으로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 김희철이 성격 좋은 반려견 꼴등으로 태연의 반려견 제로를 꼽았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이하 '펫키지')에서는 '펫키지' 투어 둘째 날이 그려졌다.
윤은혜와 태연, 김희철 세 사람은 가장 먼저 조식을 즐겼다. 김희철의 반려견 기복은 얌전하던 모습과 달리 김희철이 잠시 음식을 가져가러 간 사이에 식탁 위를 걸어 다녔다. 이에 윤은혜는 "부모님 앞에서만 얌전한 애들이 있다"라고 비유했다.
음식을 가지고 등장한 김희철은 음식은 셀프라고 강조했고 태연은 "네 것만 가져올 줄 몰랐다"라며 당황스러운 모습으로 음식을 가지러 가 웃음을 자아냈다.
다정하게 식사를 하던 중, 기복은 금세 자신의 밥을 해치웠고 윤은혜는 반려견 기쁨의 음식을 나눠줬다.
또한 김희철은 '성격 좋은 반려견 뽑기'를 제안했고 그는 "기복이가 성격이 제일 좋다. 2위는 기쁨이다"라며 암묵적으로 제로를 꼴등으로 꼽았다. 김희철은 "인정하시죠 대표님?"이라며 태연의 눈치를 봤고 태연은 그에게 눈을 흘기면서도 "인정하는데…"라고 답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고현정, 이 얼굴이 51세라니 '무결점 동안 미모'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태양♥' 민효린, 뭐하나 보니…150억 신혼집 일상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