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청호리에 복합 레저타운 '109 ROUND' 개장

2021. 9. 16.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전남 무안 일로읍 청호리에 복합레저 타운이 개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휴식과 힐링,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청호 109 ROUND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는 곳으로 전남 서남부권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 힐링 공간, 지친 심신 위로..온 가족 안심 캠핑장 운영
힐링 가득, 각종 편의시설 완비
청호 109 ROUND 야외 족구장 ⓒ 아시아경제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전남 무안 일로읍 청호리에 복합레저 타운이 개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청호 109 ROUND는 영산강의 시원한 바람과 확 트인 전망에서 캠핑장과 바베큐장, 야외 족구장·스쿼시, 야외 스크린골프와 벙커·퍼팅장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휴식과 힐링,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청호 109 ROUND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는 곳으로 전남 서남부권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청호 109 ROUND 캠핑장 ⓒ아시아경제

특히 청호 109 ROUND는 편리한 교통, 자연에서의 휴식, 다양한 편의시설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다른 캠핑장에 비해 이용료가 저렴하고 따뜻한 온수가 나오는 샤워실·음수대·화장실 등 각종 편의·위생시설을 갖추고 있다.

무안~영암 국도 인근에 있어 접근이 쉽고, 넉넉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승세원 대표는 “청호 109 ROUND는 도시와 가깝고, 울창한 산림과 영산강 바로 옆에서 캠핑과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욱 특색 있는 공간으로 조성해 더 많은 사람이 힐링 할 수 있고, 사랑받는 청호 109 ROUND로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ohj1358@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