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 발표' 브리트니 스피어스, 돌연 SNS 계정 삭제..이유는?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부친과의 후견인 문제를 마무리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갑작스럽게 삭제된 가운데, 그가 입장을 밝혔다.
앞선 12일에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세 연하인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와 약혼을 발표한 바 있다.
그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트위터보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부친과의 후견인 문제를 마무리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갑작스럽게 삭제된 가운데, 그가 입장을 밝혔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모두 걱정 마세요...약혼을 축하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활동을 잠시 쉬는 것 뿐"이라면서 "곧 돌아올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가 이런 언급을 한 이유는 같은 날 갑작스럽게 그의 인스타그램 게정이 삭제됐기 때문. 앞선 12일에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세 연하인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와 약혼을 발표한 바 있다.
그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트위터보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특히 친부의 후견인 문제가 불거진 이후에는 더욱 왕성하게 인스타그램 활동을 해왔다.
때문에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갑자기 사라진 것 때문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졌지만, 폭스 뉴스 등 다수 매체에 따르면 스피어스의 변호사 측 또한 "(인스타그램 폐쇄는) 그의 결정에 따른 것"이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여전히 그의 친부가 관련되어 있는 게 아니냐는 음모론을 펼치고 있다.
사진= 브리트니 스피어스 인스타그램, 브리트니 스피어스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태양♥' 민효린, 뭐하나 보니…150억 신혼집 일상 공개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김종국 아들, 사기 혐의 피소…"몇년 전 집 나가"
- 박규리, 송자호와 결별→SNS 의미심장 글 '헉'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