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카시오, 신형 MT-G 시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쿄 2021년 9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시오계산기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충격 방지 시계 G-SHOCK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오늘 발표했다.
신제품 MTG-B2000YBD와 MTG-B2000XD는 금속과 수지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구조와 다층 탄소(multilayer carbon)로 만든 베젤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MT-G 제품군에 속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다층 탄소 베젤과 새로운 외관 디자인 선보여
(도쿄 2021년 9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시오계산기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충격 방지 시계 G-SHOCK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오늘 발표했다. 신제품 MTG-B2000YBD와 MTG-B2000XD는 금속과 수지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구조와 다층 탄소(multilayer carbon)로 만든 베젤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MT-G 제품군에 속한다.
MTG-B2000YBD와 MTG-B2000XD는 소재의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강도를 더하는 듀얼 코어 가드(Dual Core Guard)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MTG-B2000을 기반으로 한다. 이 두 신제품은 카본 소재로 새로 개발한 베젤 프레임과 탑을 채택하고, 무게를 줄이는 한편, 아름다운 외부 디자인을 연출했다.
MTG-B2000YBD는 여러 장의 탄소와 섬유유리로 층을 구성하고, 측면에는 기계 가공한 베젤 프레임을 선보인다. 새로운 베젤 프레임은 MTG-B2000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프레임보다 77% 더 가볍다. 최상층의 탄소 시트층이 측면을 감싸고, 원통형 탄소 시트가 러그를 감싸 내구성을 높였다. 여기에 다각형 크라운이 베젤 디자인을 보완한다. G-SHOCK 레드의 섬유유리 층은 케이스 측면 주위에서 세련된 강조점을 제시하고, 붉은색 인디케이터가 시계 정면을 강조한다.
MTG-B2000XD의 베젤 탑은 다층 탄소 소재에 첨단 압착 및 절단 공정을 적용한 복잡한 형태를 선보인다. 베젤 측면은 새롭고 독창적인 초록색으로 연출된 섬유유리 층이 보이며, 시계에 스포티하고 세련된 외양을 선사한다.
두 신제품 모두 금속과 고급 수지 부품으로 만든 적층 복합 시곗줄을 제공한다. 이 시곗줄은 전문적인 주형 기술로 만들어, 속이 빈 새로운 금속 부품 덕분에 훨씬 더 가볍다. 이로 인해 시곗줄 뒷면에 더 많은 수지를 사용할 수 있어, 중요한 곳에서 금속의 외관과 광택을 유지하는 한편, 손목 맞음새를 더욱 높일 수 있다.
MTG-B2000YBD와 MTG-B2000XD는 무선 조절 시간 조정 신호 수신과 전용 스마트폰 앱과 모바일 링크뿐만 아니라, 근처 스마트폰과 페어링 시 자동 시간 조정 같은 최상의 기능성을 선보인다. 선명한 LED 조명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시계를 볼 수 있어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출처: CASIO COMPUTER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北, 美항모 오는 동해로 탄도미사일…한미 연합상륙훈련 반발(종합) | 연합뉴스
- 강화 마니산 산불 17시간만에 주불 진화…22만㎡ 피해
- 尹지지율, 0.8%p 내린 36%…3주 연속 하락[리얼미터]
- '백현동 로비' 김인섭 측근 '이재명 재판 위증' 구속영장
- 법사위, 현안질의…'검수완박' 헌재결정·정순신 공방 전망
- 서울 강북 1주택자·강남 부부공동 명의 대부분 종부세 '탈출'
- 먹거리 가격 또 '들썩'…겨우 진정되려는 물가 다시 자극하나
- 지방·중앙정부 하나되어…지방시대 종합계획 본격 시동
- 외유성 논란 여전한 지방의회 해외연수…코로나19 풀리니 봇물
- 저출산·고령화 대응책은…30년 미래전략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