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11세 연하 남편 론과 2세 위해 열심히 노력 중" (비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사강이 11세 연하 남편 론과 2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져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개그우먼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송지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사강이 11세 연하 남편 론과 2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져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개그우먼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송지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신기루는 앞서 '비스'에 출연해서 "지금은 뭣도 아니지만, 자음에는 뭐라도 되어서 오겠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인 바 있다. MC들은 이를 언급하면서 "진짜로 뭐라도 되어서 돌아왔다"면서 대세가 된 신기루를 축하했다.
이에 신기루는 "이제까지 잘 안됐다가, 요즘 잘 풀리니까 눈물이 많이 나더라. 계속 눈물이 나니까 갱년기를 의심하시더라. 그래서 저도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는데 갱년기는 아니더라. 요즘엔 밖에 나가면 저를 알아봐주시더라. 그래서 곱창집에서 곱창을 먹다가 울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특히 신기루는 10~20대에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신기루는 "원래는 어린 친구들이 저를 아예 몰랐는데, 이용진 씨 유튜브에 출연하고 나서 10~20대 어린 친구들이 좋아해주더라. 솔직한 부분을 좋아해주시는 것 같더라. 신기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신기루는 오랜 친구인 박나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MC들이 "박나래의 미담은 없느냐"고 했고, 신기루는 "생각을 해봤는데, 특별한 미담이 없더라. 이유는 박나래 씬느 저한테 한결같은 사람이다. 한결같이 좋은 사람이라 특별한 미담이 없다"고 설명하며 "요즘 방송에 많이 출연하게 되면서 박나래 씨에게 전화를 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싶었는데, 워낙 바쁘니가 못 하겠더라. 그런데 박나래 씨한테 먼저 전화가 왔고, 모니터링까지 해줬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사람일 수가 있지' 싶더라. 늘 한결같이 따뜻한 사람이라서 고맙다"면서 눈물을 글썽였다.
그리고 이날 함께 출연한 이사강은 지난번 '비스' 출연 때 결혼을 안 할 것처럼 이야기 했지만, 그 이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을 한 것에 대해 "사실 그 얘기를 했을 때, 지금 남편과 연애 중이었다. 그런데 당연히 결혼은 못 할 줄 알고 그런 이야기를 했었다. 그런데 그 말을 한 후에 관계가 급진전이 됐다"면서 부끄러워 했다.
이어 이사강은 "결혼을 하고 남편이 군대를 가버렸다. 지금은 제대를 했다. 다시 신혼이 된 기분"이라고 했고, 론이 이사강을 위해 녹화장까지 찾아 응원했다. 특히 이사강은 결혼 후에 집에서도 계속 손을 잡고 있어서 습진이 생기기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사강과 론은 "2세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 중"이라고 했고, 이사강은 "남편이 냉동 난자를 제안하기도 했다. 그런데 저는 아기는 하늘이 주시는 것이니 자연스럽게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박주미 "남편 바람? 한번은 용서…시부모 20년간 모셔"
- 김혜수,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모델 비율' 뒷태
- 박규리, 송자호와 결별→SNS 의미심장 글 보니 '헉'
- 자숙 마친 엄태웅,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공개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