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더쇼' 가득 채운 퍼포먼스→칼군무..압도적인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쇼' 오메가엑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대형 괴물 신인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첫 출연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무대를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더쇼' 오메가엑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대형 괴물 신인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첫 출연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무대 위 카리스마의 화신으로 변신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11인 11색 비주얼과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과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오메가엑스는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퍼포먼스로 빈틈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과 신인답지 않은 여유가 돋보인 오메가엑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런가 하면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약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 오메가엑스는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의 초동 판매량 48,972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또, 지난 8일 한터 차트 및 가온 리테일 차트에서 음반 판매량 실시간 1위를 기록한 오메가엑스. 스포티파이 신보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또 한 번의 성장을 증명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박주미 "남편 바람? 한번은 용서…시부모 20년간 모셔"
- 김혜수,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모델 비율' 뒷태
- 박규리, 송자호와 결별→SNS 의미심장 글 보니 '헉'
- 자숙 마친 엄태웅,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공개
- 심현섭, ♥정영림과 이별 이유 따로 있었다…"소홀하게 대해" (조선의 사랑꾼)
- '재산 2조 남편♥' 이영애, 한남동 건물 시세차익 25억…4배 상승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작정하고 핑크빛 "주연이가 알려줬겠지?" [엑's 이슈]
- 에일리♥최시훈, 결혼 전 살림 합쳤다…'왕 다이아' 자랑→눈물 터진 영상편지 (놀뭐)[전일야화]
- "내란 옹호자"…'尹 지지' 최준용, MBC 출연에 항의 쇄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