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박명수, 함연지 깜짝 만남..오뚜기 회장 출연 제안 (리더의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더의 하루' 정준하와 박명수가 함연지를 만나 아버지인 오뚜기 회장 섭외를 시도한다.
14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하루'에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이필성 대표의 1일 비서로 나선 정준하와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정준하와 박명수는 "함연지 씨 아버님의 하루를 따라다니면서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라며 '리더의 하루' 출연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리더의 하루' 정준하와 박명수가 함연지를 만나 아버지인 오뚜기 회장 섭외를 시도한다.
14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하루'에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이필성 대표의 1일 비서로 나선 정준하와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들은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공간을 둘러보며 사옥 구경에 나섰다.
그러던 중 대기실에 있던 인기 유튜버 함연지를 발견했고 서로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함연지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400명일 때 회사에 들어와 현재 43만 명까지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제작진과 출연자들 모두 깜짝 놀랐고, 지석진은 “저도 유튜버를 해서 아는데 400명일 때 계약해서 1년 만에 40만 명이 되기가 정말 쉬운 일이 아니에요”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박명수도 “1000배가 되었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자 정준하가 갑자기 이필성 대표의 손을 잡으며 “여기 들어올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정준하와 박명수는 “함연지 씨 아버님의 하루를 따라다니면서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라며 '리더의 하루' 출연을 제안했다. 그러자 옆에서 듣고 있던 이필성 대표는 “오늘은 저에 대한 내용 아닌가요?”라며 분량에 욕심을 보였고 정준하와 박명수는 “대표님은 이제 끝났다”라고 말해 또 한 번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리더의 하루'는 14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 IHQ '리더의 하루'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박주미 "남편 바람? 한번은 용서…시부모 20년간 모셔"
- 김혜수,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모델 비율' 뒷태
- 박규리, 송자호와 결별→SNS 의미심장 글 보니 '헉'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김현정 "♥목사와 결혼, 다들 못 산다고…큰 부자 아니지만 행복" (놀던언니)[전일야화]
- 신동엽 "이소라와 결혼? 2년만 이혼"…♥선혜윤 PD 반응 공개
- 이응경 "♥이진우, 뇌출혈 27시간 만에 수술…5일 만에 퇴원 기적" [엑's 이슈]
- "반말하는 사이"…뷔, 입대 전 '친한 누나' 아이유 지원사격 [엑's 이슈]
- "피해자 고통 받아"…16기 상철·'돌싱글즈3' 하림, 美 미팅 돌연 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