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한가위 맞아 국가 유공자에게 '사랑의 생필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그룹이 한가위를 맞이해 국가유공자에 '사랑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이번 '사랑의 생필품' 나눔은 서울남부보훈지청에 등록된 국가 유공자와 재가복지대상자에게 전달된다.
효성의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는 지난 2015년부터 1년에 4번씩 취약계층과 국가유공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효성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그룹이 한가위를 맞이해 국가유공자에 ‘사랑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효성은 14일 서울남부보훈지청에 호국보훈 가족을 위한 참치와 햄 200세트를 후원했다.
이번 ‘사랑의 생필품’ 나눔은 서울남부보훈지청에 등록된 국가 유공자와 재가복지대상자에게 전달된다.
효성의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는 지난 2015년부터 1년에 4번씩 취약계층과 국가유공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효성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사랑의 생필품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지난 6월 자매결연 부대인 육군 광개토부대에 군 장병 복리 후생의 일환으로 세탁 카페를 후원했고 위문금 1000만원과 제습기 20대를 전달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준 효성 회장, 美 현장 경영 행보 강화
- 효성, 수소모빌리티+쇼 참가…‘미리 보는 액화수소 시대’ 전시
- 효성티앤씨, ‘광양만 자원순환 프로젝트’ MOU 체결
- 효성티앤씨, 국내 최대 섬유전시회 ‘2021 프리뷰인서울’ 참가
- 효성, ‘경력 보유 여성’ 경제활동 복귀 지원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