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신청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닥협회가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선정을 위해 다음달 8일까지 우수한 코스닥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코스닥협회는 투자자들의 신뢰와 코스닥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2004년부터 유망 코스닥기업을 발굴하는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닥협회가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선정을 위해 다음달 8일까지 우수한 코스닥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15일 코스닥협회에 따르면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경영실적, 투명경영, 마케팅, 기술력, 4차산업혁신, 일자리창출 등에 대한 정량적 평가와 기업실사를 통한 CEO 인터뷰 등 정성적 평가를 거쳐 수상기업이 최종 선정된다.
코스닥협회는 투자자들의 신뢰와 코스닥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2004년부터 유망 코스닥기업을 발굴하는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ESG경영이 전 세계적인 화두가 된 시점에서 코스닥기업의 ESG경영 도입과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공헌 부문을 확대·개편해 ESG 부문을 시상할 계획이다.
응모는 코스닥기업의 자체신청 또는 증권회사 및 코스닥 관련기관의 추천을 통해 가능하다. 수상기업에게는 한국거래소 추가상장수수료 및 변경상장수수료 1년간 면제, 코스닥협회 연수 무료 참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장경호 코스닥협회 회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혁신과 성장을 지속하며 코스닥시장을 빛내는 우수한 코스닥기업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카금융서비스 등 4개사, 코스닥 상장예심 청구
- 와이엠텍, 10일 코스닥 신규 상장
- 지오엘리먼트, 증권신고서 제출…내달 코스닥 상장
- 인카금융, 예비심사 청구서 제출…코스닥 상장 '세 번째 도전'
- 지아이텍, 증권신고서 제출...내달 코스닥 입성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