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청년문간에 사랑의 기금 5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이 청년의 미래를 응원하고 기업의 ESG 경영과 나눔 실천을 위해 청년문간에 사랑의 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IBK투자증권 사랑의 기금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와 회사의 1:1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조성됐다.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는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조성한 기금으로 청년들의 미래에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투자증권이 청년의 미래를 응원하고 기업의 ESG 경영과 나눔 실천을 위해 청년문간에 사랑의 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청년문간은 생활고로 힘들어하는 청년들이 저렴한 값에 식사를 하고 희망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한 식당이다. 식사 제공 외에도 청년희망로드, 달빛영화제, 도서기부, 연탄나눔 등 청년을 위한 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사랑의 기금은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와 회사의 1:1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조성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청년문간이 점포를 늘려 더 많은 청년들이 부담 없이 끼니를 해결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는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조성한 기금으로 청년들의 미래에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BKS 나눔봉사단은 매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2012년부터 10년째 연말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업은행과 함께 호우피해지역 수해복구 지원, 영세소상공인을 위한 모금캠페인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업은행, 'IBK창공(創工) 대전 1기' 혁신 창업기업 모집 나서
- [인사] IBK연금보험
- IBKS제16호스팩, 3일 코스닥 상장
- IBK저축銀, 상반기 순익 64억↑..'중금리대출' 박차
- IBK기업은행, 코로나19 의료진에 희망냉장고 전달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