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명절에도 못 만나는 아쉬움 .. 영양 듬뿍 채운 선물로 마음 전해볼까요

2021. 9. 14.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 담은 제품들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18g)를 함유했다. 정식품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에 베지밀 두유 6종을 더한 8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정식품]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이나 지인 간 모임이 제한된다. 이에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로 건강 제품이 주목받는다. 체력 관리를 위해선 균형 있는 영양이 필요한데, 특히 단백질을 빼놓아선 안 된다. 단백질은 물을 제외하고 인체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영양성분으로, 모든 근육·조직·세포를 구성한다. 또한 필수 영양성분과 활성 물질의 운반, 면역력 유지 등에 매우 중요한 영양 성분이다.

정식품의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국내 대표적인 고단백 음료다. 1991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환자용 특수 영양식 브랜드 ‘그린비아’를 선보인 정식품이 30여 년의 연구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으로, 성인 1일 권장량의 33%에 해당하는 단백질 18g을 함유했다.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노년층, 근육 약화가 고민인 중·장년층,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청년층 등 모든 연령층이 한 끼 식사 또는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또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멀티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및 식이섬유 6g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아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체내 합성이 어려워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 6500mg과 근육 형성을 촉진하고 근육 분해를 억제하는 BCAA 3000mg도 함께 공급해 빈틈없는 영양 설계를 구현했다.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와 검은 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검은참깨’로 구성됐다.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에 오랜 기간 사랑받은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을 더한 총 8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선물세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칼슘·비타민D·오메가3 지방산 등 으로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으로 구성됐다.

추석 선물세트 8종 모두 대형마트·할인점·편의점·이데이몰(정식품 온라인몰)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