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국내 영화제 최초 네이버 쇼핑라이브 예매권 판매

조연경 입력 2021. 9. 13. 2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협업한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5일 오후 8시 국내 영화제 최초로 예매권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1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모바일 예매권을 정가 대비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영화제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연계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손꼽아 기다린 시네필과 새롭게 영화제를 찾을 관객들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의 향취를 온라인으로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간 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의 일반 모바일 예매권은 14일 오후 6시부터 내달 1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1인당 최대 30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임상수 감독의 6년 만 신작 '행복의 나라로'를 개막작으로 포문을 연다. 이 밖에도 세계 영화계의 흐름을 짚어주는 다양한 작품들이 대거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 영화제 최초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Over the Top, OTT) 공식 섹션인 '온 스크린'(On Screen)을 신설해 드라마 시리즈 화제작을 월드 프리미어 혹은 아시아 프리미어로 소개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