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22, 손흥민 오버롤 89에 양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1일 출시 예정인 EA의 '피파22(FIFA22)'에서 손흥민 선수가 높은 오버롤을 부여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손흥민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피파22'에서 자신의 오버롤 능력치를 공개했다.
손흥민 선수는 '피파22'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피파22'의 표지 모델인 킬리안 음바페 선수의 오버롤은 91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1일 출시 예정인 EA의 '피파22(FIFA22)'에서 손흥민 선수가 높은 오버롤을 부여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손흥민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피파22'에서 자신의 오버롤 능력치를 공개했다. 손흥민 선수는 '피파22'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의 오버롤은 89다. 지난해 오버롤 87보다 2포인트가 올랐다. 능력치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페이스 89, 슈팅 87, 패스 82, 드리블 86, 디펜스 43, 피지컬 69다.
여기에 스킬 무브와 양발 사용 능력 모두 가장 높은 등급인 별 5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스킬 무브는 게임 내 개인기 등에 영향을 미친다.
한편, 이번 '피파22'의 표지 모델인 킬리안 음바페 선수의 오버롤은 91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파22'는 오는 10월 1일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태디아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 농구, 미식축구까지 스포츠 게임의 계절이 온다
- 하이퍼모션으로 변화한 '피파22', 피파 얼티밋 팀 콘텐츠 공개
- [이슈] 죽은 데드 스페이스가 돌아온다! 공구전사 아이작 출동!
- 웹젠, '뮤 오리진2' 신규 콘텐츠 어비스 영혼의 광장 공개
- 웹젠, 추석 맞아 자사 대표 게임 7종에 이벤트 마련
- 하루 만에 등장한 스타필드 한글패치. 이것이 AI의 힘이다
- 위메이드, 위믹스 일주일 새 약 2배 상승...시총 클레이튼 제쳤다
- 앞 다투어 인공지능 연구에 뛰어든 게임사들.. 어디까지 왔나
- 극단으로 치닫는 유니티 사태 "개발사들은 보이콧, 살해 협박까지"
- V가 되는 경험 선사 '사이버펑크 2077' 확장팩 '팬텀 리버티' 서울 투어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