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핫하다..'야생돌', 티저 공개 하루만 24만뷰

황소영 2021. 9. 13.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생돌'

'야생돌'이 시작부터 핫한 관심을 증명했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지원자들의 거침없는 패기와 치열한 순위 경쟁을 예고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45인의 지원자들은 야생 속으로 당찬 발걸음을 옮겼다. 자신의 끼, 실력을 발휘하는 모습과 순위 발표를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보컬 트레이너 김성규, 김종완은 환한 미소로 박수를 치고, 유명 사진작가 무궁화소녀는 뭔가를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반응해 야생에서 벌어질 데뷔 전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튜디오에서 지원자들을 지켜보던 관찰자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유일무이한 그룹이 될 것 같다. 엄청 치열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특히 이선빈은 "타임!"을 급하게 외쳤고, 이현이 역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두 사람이 놀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약 하루 만에 조회수 24만 뷰를 넘겨 '야생돌'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을 보여줄 '야생돌'은 17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후, 추석 연휴 다음날인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