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치매안심센터, '함께해 주유'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초구치매안심센터는 오는 9월 21일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13일부터 17일을 치매극복주간으로 정하고, 서초구 관내 주유소 10곳과 연계해 치매극복주간 '함께해 주유' 캠페인을 실시한다.
함께해 주유 캠페인은 코로나19 유행으로 늘어난 주유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치매조기검진의 필요성과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 치매위험요인 등 치매예방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치매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초구치매안심센터는 오는 9월 21일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13일부터 17일을 치매극복주간으로 정하고, 서초구 관내 주유소 10곳과 연계해 치매극복주간 '함께해 주유' 캠페인을 실시한다.
함께해 주유 캠페인은 코로나19 유행으로 늘어난 주유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치매조기검진의 필요성과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 치매위험요인 등 치매예방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치매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치매관련 정보를 접하며 치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의도다.
참여는 업무 협약을 맺은 주유소에서 할 수 있다. 무인부스에 설치된 현수막과 배너, 홍보물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기념품을 제공받으면 된다. 함께 하는 주유소 운영자들 또한 서초구치매안심센터와 치매극복을 위한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기로 했다.
서초구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치매 예방 정보를 얻고, 일상이 치매예방이 되는 생활 속 치매 예방 문화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에서 갑자기 ‘이 느낌’ 들면 3명 중 1명 사망하는… “초응급 상황”
- “연말인데 한 번쯤이야” 지방간 환자 술 마셨다간, 肝에 ‘이 문제’ 생길지도
- 혼자 살아도, 집안에 ‘트리 장식’ 둬야 하는 이유… ‘이것’ 없애줘
- 고깃집에 나오는 명이나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강주은, 하루 한 번 ‘이 음식’ 꼭 먹어… 노화 예방에 최고?
- “AI가 인정한 몸매” 20대 브라질 女… 비결은 8년간 꾸준히 한 ‘이것’!?
- 치어리딩 중 목뼈 '뚝' 의식 잃어… 20대 여성, 무슨 사고였나 보니?
- 지금, 딱 10분만 ‘이것’ 해보세요… 통증 사라지고, 심혈관 깨끗해져요
- 목 둘레는 36.6cm보다 얇고, 종아리는 32cm보다 두꺼워야… ‘적정 신체 둘레’ 체크해보자
- “다이어트 중” 이미도, ‘이 음식’ 먹어… 칼로리 조금이라도 줄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