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사랑한다면 이들처럼..'말한마디에도 신뢰·믿음 담겨'

이지수 2021. 9. 13. 17: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와 던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현아와 던은 13일 방송된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코너 '최애 초대석'에 동반 출연했다. 두 사람은 최근 첫 듀엣앨범 '1+1=1'을 발매, 타이틀곡 '핑퐁(PING PONG)'으로 활동 중이다.

이날 최화정은 "완벽이 어울리는 한쌍"이라고 두 사람을 칭찬했고, 던은 "현아와 정말 잘 맞는다. 저희 엄마께서 저를 사람들 앞에서 소개할 때 '망나니'라고 했다. 어머니가 틀에 가두려고 하면 반항하고 그랬다"라며 "현아를 만나면서 달라졌다. 현아가 방황을 안 하게 저를 꽉 잡아줬다. 현아를 안 만났다면 얼마나 더 망나니가 됐을까 싶다"라고 사랑의 마음을 드러냈다.

현아 역시 "부모님도 많이 던을 좋아하신다. 제가 몸이 많이 안 좋은데 옆에서 어느 정도 케어하는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48시간 부모님이 보셨는데 던이 많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많이 놀라셨다"라며 "되게 고마움을 느끼셨다"고 털어놓으며 우회적으로 던의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이처럼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두 사람은 사랑은 물론 일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가슴 수술' 감행한 유깻잎, 넘사벽 피지컬 인증! \"새로운 몸으로 태어났다\"

신봉선 \"잘 부탁해\"라며 약봉지 공개에 팬·동료 연예인 걱정

크레용팝 웨이, 허이재 '성추행 선배' 고백하자 '갑질 선배' 폭로해 파장...

이용진 터키인 분장에 비난 폭주...\"심려 끼쳐서 죄송\"

'돌싱글즈' 배수진, 스킨십 기억 못하는 최준호에 서운함 폭발..최종회 시청률 3.4%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