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이모탈',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중국 게임업체 ‘바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 건설, 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 장르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의 수집, 육성을 통해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서, 던전 탐험과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0,000 캐시를 지급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규제 영향 없다. 엠게임 中 열혈강호온라인 8월 매출 전년대비 358% 상승
- 페이투윈 없이 실력만! 스팀 얼리액세스 도전하는 엠게임의 ‘배틀스티드:군마’
-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흥행 성과. 엠게임, 2분기 매출 118억원
- 밸로프, '뮤레전드' 중국 CBT 성료
- 중국 정부 31개 외자 판호 승인 "라그나로크 IP 포함"
- 하루 만에 등장한 스타필드 한글패치. 이것이 AI의 힘이다
- 웹젠, '뮤 오리진2' 신규 콘텐츠 어비스 영혼의 광장 공개
- 단 16색만 썼다고? 'BIC 2023'에서 느꼈던 레트로 PC 게임의 감성
- "헬기 조심하세요~" '아머드 코어6 루비콘의 화염' 전세계 동시 발매
- 앞 다투어 인공지능 연구에 뛰어든 게임사들.. 어디까지 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