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싸이퍼, 미니 2집 'BLIND' 7인7색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퍼(Ciipher)가 컴백에 앞서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싸이퍼는 개인 1차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1차 단체 및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BLIND'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싸이퍼(Ciipher)가 컴백에 앞서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1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개인 1차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일곱 장의 개인 1차 콘셉트 포토 속에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하는 싸이퍼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각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훈훈한 비주얼과 본인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싸이퍼는 개인 1차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1차 단체 및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BLIND’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싸이퍼의 미니 2집 ‘BLIND’는 데뷔 앨범 ‘안꿀려’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포텐셜을 겸비한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레인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