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모니카, 높아진 인기에 과거 영상까지 화제..'스타킹'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중인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가 과거 '스타킹'에 출연했던 이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모니카가 과거 SBS의 '스타킹'에 '여자 장우혁'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연했었던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모니카는 장우혁을 향해 "장우혁! 잘 봐"라는 패기넘치는 말을 남긴 뒤 비욘세의 'Single Lady'에 맞춰 자신이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중인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가 과거 '스타킹'에 출연했던 이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모니카가 과거 SBS의 '스타킹'에 '여자 장우혁'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연했었던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모니카는 장우혁을 향해 "장우혁! 잘 봐"라는 패기넘치는 말을 남긴 뒤 비욘세의 'Single Lady'에 맞춰 자신이 재해석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나 장우혁의 댄스를 그대로 재현해내며 현장에 있던 장우혁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장우혁과 댄스배틀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넥·바디 아이솔레이션 댄스를 함께 보여주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탄케 했다.
1986년생으로 알려진 모니카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교수로 활동 중이며,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제시, 지코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바 있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방송이 진행될수록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스타킹'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문희준♥소율 子, 머리 부딪혀 응급실行…"수치 떨어져, 또 입원해야" (재미하우스)[종합]
- 연예계 떠난 '고등래퍼' 하선호 근황…영어회화 강사→학비 1억 대학원行? [엑's 이슈]
- 장윤정, ♥도경완 몰래 '럭셔리' 이중생활 中?…"절대 공개 안 하려 했는데" (도장TV)
- '마빡이' 김시덕, '강직성 척추염' 진단…"희귀성 난치병, 완치 없어" (김영철 오리지널)
- 트리플에스 신위, 팬들과 소통 중 '호통' "'하나의 중국' 동의 않으면 나가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