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실격' 전도연·류준열, 서로 연락처 교환 "약속은 약속이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도연과 류준열이 서로 연락처를 교환했다.
1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인간실격' 4회에서는 서로의 연락처를 주고받는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방송 말미에는 강재가 종훈(류지훈)으로부터 부정의 뒷조사를 의뢰받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전도연과 류준열이 서로 연락처를 교환했다.
1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인간실격' 4회에서는 서로의 연락처를 주고받는 부정(전도연 분)과 강재(류준열)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강재는 옥상에서 극단적 선택을 하려고 했던 부정을 보고 막아섰다. 그리고 담담하게 위로를 건넸고, 강재는 "다음에 또 만나면 교환하자, 톡"이라고 말했다. 또 방송 말미에는 강재가 종훈(류지훈)으로부터 부정의 뒷조사를 의뢰받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높였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부정과 강재는 또 한 번 엘레베이터 앞에서 마주쳤다. 강재는 세 번째로 만나게 된 부정에게 "다시만나면 교환하기로 했던 톡, 교환합시다. 약속은 약속이니까. 연락하고 그러진 않을테니 걱정마시고"라고 했고, 부정은 강재에게 자신의 연락처를 알려줬다.
사진=JT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